반응형
2살부터 6세 정도까지 연령의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읽기 좋은 프랑스 책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T'choupi
1992년 Thierry Courtin 이 아들을 낳은 후 만든 캐릭터라고 하는 츄피는 아동 도서 시리즈로 유명합니다.
아기 펭귄처럼 생긴 T'choupi는 우리에게 이야기와 그의 많은 모험을 들려줍니다. 또한
Choupi는 친구들과 함께 놀이, 학습, 그리고 다양한 감정을 경험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 책들은 색감이 풍부하고 일러스트가 매력적이어서 어린이들이 쉽게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 간단한 이야기와 반복적인 구조 덕분에 어린이들이 읽기에 적합합니다. 2세에서 6세 사이 어린이에게 추천하며, 부모와 함께 일기에 좋은 책입니다.
추피책에서 볼 수 있는 흥미로운 것들은?
일상적인 주제이지만 어린이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입니다.
예를 들어 친구와의 관계, 가족과의 관계 속에서 흔히 일어나는 이야기를 소재로 합니다.
각 이야기에는 특정한 감정과 교훈을 담고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자연스럽게 행동을 배울 수 있는 교육적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귀여운 일러스트로 어린이들이 시각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알록달록한 캐릭터와 색감이 책 속으로 한눈에 이끕니다.
추피책과 함께 동영상도 찾아보세요.
추피 프랑스 또는 영어 동영상을 함께 시청하면서 책을 읽으면 재미가 증가합니다.
귀여운 캐릭터와 자꾸 따라 하게 되는 음악이 아이들의 흥미를 이끌어 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