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랑스: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샤넬,디올,랑콤,로레알,클라랑스,비오템,꼬달리,이브로쉐

by 라라고고 2024. 8. 14.
반응형

프랑스는 오랜 역사를 통해 뷰티 산업의 중심지로 자리 잡았습니다. 18세기부터 프랑스는 고급 향수와 화장품의 본고장으로 알려졌으며, 베르사유 궁정에서 시작된 화장품 문화는 이후 유럽 전역으로 확산되었습니다.

 

 

프랑스화장품
프랑스 화장품

 

 

 

목차

1. 샤넬

2. 디올

3. 랑콤

4. 로레알

5. 클라랑스

6. 비오템

7. 꼬달리

8. 이브로쉐

 

1. 샤넬(Chanel)

패션과 뷰티 산업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샤넬은 고급스러운 메이크업, 스킨케어, 향수 라인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N°5" 향수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잘 알려진 제품입니다. 샤넬은 주로 봄/여름과 가을/겨울 시즌을 기준으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며, 각 컬렉션은 특정한 테마나 색조를 중심으로 구성됩니다.

2. 디올(Dior)

크리스찬 디올(Christian Dior)에 의해 설립된 디올은 고급 화장품과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합니다. 디올의 "루즈 디올(Rouge Dior)" 립스틱과 "디올 쇼 마스카라(Diorshow Mascara)"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3. 랑콤(Lancôme)

1935년에 설립된 랑콤은 고급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브랜드로, 특히 "제니피끄(Genifique)" 세럼과 "라 비 에 벨(La Vie Est Belle)" 향수로 유명합니다.

 

4. 로레알(L'Oréal)

세계 최대의 화장품 회사 중 하나로, 로레알은 스킨케어, 헤어케어, 메이크업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로레알은 접근 가능한 가격대와 고품질의 제품으로 다양한 소비자층을 겨냥합니다. 히알루론산 세럼과 래쉬 파라다이스 마스카라가 프랑스에서 인기 제품입니다.

5. 클라랑스(Clarins)

클라랑스는 자연 성분을 강조한 스킨케어와 바디케어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더블 세럼(Double Serum)" "립 오일(Lip Oil)" 등이 대표적인 제품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임산부용 튼살크림 제품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6. 비오템(Biotherm)

비오템은 해양 생물에서 얻은 성분을 사용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수분 공급을 강조한 "아쿠아수르스(Aquasource)" 라인이 인기 있습니다.

 

7. 꼬달리(Caudalie)

꼬달리는 포도에서 추출한 성분을 바탕으로 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안티에이징 제품인 "뷰티 엘릭시르(Beauty Elixir)"가 특히 유명합니다. 우리나라 올리브영에 가면 찾아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8. 이브로쉐(Yves Rocher)

이브로쉐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중저가에 제공합니다. 스킨케어, 바디케어, 헤어케어 제품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반응형